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8
주문/결제
카드 결제 취소 후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답변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7이 경과한 후에도 승인취소가 되지 않았다면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7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 했는데 다시 복구할 수는 없나요?
    답변

    취소된 주문 건은 재복구 할 수 없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반드시 고객만족센터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주문/결제
온라인입금 주문결제 시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변경하고 싶어요.
    답변

    입금자와 은행명을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세요.

4
주문/결제
할부 구매는 가능한가요?
    답변

    무이자 할부는 각 카드사의 규정에 따라 다릅니다.
    상품 구매 시  카드 할부 소식을 보면 정확한 할부 소식을 알 수 있습니다.

3
주문/결제
무통장입금시, 계좌번호를 알고 싶어요.
    답변

    무통장입금 계좌안내(예금주: ###)
    국민은행  12345-12345-121

    ※ 입금 후에도 지속적으로 결제 상태가 입금 확인중으로 표시될때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
주문/결제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답변

    신용카드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 적립금 결제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별도 팝업의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 입금은 주문 완료 후 해당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주문이 불편하신 분들은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과 함께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1
주문/결제
비회원으로 구매 후 주문번호를 분실했을 시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답변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