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43
기타문의
개명을 해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나어릴때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2
기타문의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답변

    나어릴때 쇼핑몰의 모든 제품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이며,
    카드결재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경우는 중복으로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고, 카드결제가 아닌
    무통장 입금(현금입금)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 나어릴때 쇼핑몰의 인터넷 주문시,
      배송메세지란에 '현금영수증 발행요청' 메모와 함께
      핸드폰번호 또는 현금영수증용 카드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 배송 완료 후 일주일 이내에 국세청 홈페이지(taxsave.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 등 혜택을 제외한 실결제 금액만 처리됩니다)

41
기타문의
고객상담실의 상담시간은 언제인가요?
    답변

    월~목요일 09:30 ~ 17:30 / 점심시간 12:30 ~ 13:30
    금요일  09:30 ~ 17:30 / 점심시간 12:30 ~ 13:30
    (토,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40
적립금/할인
적립금에 유효기간이 있나요?
    답변

    적립금은 기본적으로 적립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이 가능하며, 1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
    단, 특정 이벤트의 적립금일 경우 별도의 유효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39
적립금/할인
구매한 상품을 사용 후 후기를 작성하였는데 적립금이 적립되지 안았습니다.
    답변

    구매한 상품의 사용후기는 같은 제품에 한해 최초 1회만 적립이 되고 있습니다.
    동일 제품의 중복 후기 등록의 경우 적립금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38
적립금/할인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답변

    나어릴때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된 적립금은
    결제 시에, 사용가능 적립금이 1,000원이상 되었을때
    제품구매시 적립금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생성됩니다.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제품구매시 사용가능하며,
    미가용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14일이 지나야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적립금내역은 마이쇼핑 > 적립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7
적립금/할인
적립금과 함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이벤트의 특성에 따라 달라 질수 있습니다.

36
적립금/할인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우측 퀵메뉴 > 마이페이지 > 적립금 내역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35
취소/교환/반품/환불
제품이 안 왔어요! / 제품이 잘 못 왔어요!
    답변


    메뉴바 > 커뮤니티 > 1:1상담 or 퀵메뉴 > 마이페이지 > 1:1상담을 이용해 주시거나,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누락된 경우, 제품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 하며,
    전화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1:1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34
취소/교환/반품/환불
용기 또는 내용물이 이상해요.
    답변


    용기불량이나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수령 하신지 48시간 이내에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원에게 접수 후 제품이 반입되면 이상 여부 검수 결과에 따라 교환이나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결과가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제품은 고객님께 착불로 되돌려 보내집니다.

33
취소/교환/반품/환불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카드결제일 경우 : 일주일 이내에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현금결제일 경우 : 일주일 이내에 입금해주신 통장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32
취소/교환/반품/환불
제품 사용 후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어요. 반품 가능한가요?
    답변

    제품 사용 시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 사용했을때도 피부에 맞지 않으면 「해당서류」 준비 후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서류]
    1. (병원) 피부과 진료확인서 또는 소견서
    2. (병원) 진료비계산서(서류 발급비용 비용 포함자료)
    3. (약국) 약제비 확인서(세부 영수증). 카드증빙 불가
    4. 주문자명의 통장사본
    5. 제품 사용 후 트러블 사진
    6. 해당 제품 (단! 제품의 용량이 2/3 이상 남아 있을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적용 범위]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치료 급여 범위내 진료비만 지원 가능
    2. 비급여 -미용및 에스테틱, 피부진정관리, 레이저·여드름 관리, 화장품류 구입등 불가.

    ※ 자세한 문의는 "1:1 상담"이나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피부 트러블 외에 개인적인 취향에 의해 피부에 맞지 않는다는 사유만으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에 통보를 해 주셔야 합니다.

31
취소/교환/반품/환불
교환, 반품,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나어릴때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고객의 의사에 의해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단! 고객님께 인도 될 당시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고객님이 상품을 이미 개봉하여 포장들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 분실된 경우.
    2.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제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도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4. 교환,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에는 환불이 지연되거나 혹은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나어릴때 쇼핑몰의 1:1상담 또는 나어릴때 고객상담실을 통해 교환, 반품 접수 바랍니다.
     
    ※ 단! 제품을 사용하였더라도 피부 트러블 등으로 본인이 직접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 지정서류를 첨부해 구매일로 부터 20일안에 통보하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 합니다.

30
취소/교환/반품/환불
어떤 경우에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객에게 상품이 인도될 당시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1. 제품이 누락/ 파손/ 불량인 경우 구매일 기준 7일 이내에 100%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나어릴때 부담입니다.
    2.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구매일 기준 7일 이내에 미사용시 처리 가능하며, 제품의 교환/반품시 왕복 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29
취소/교환/반품/환불
반품비는 얼마이며 누가 부담하나요?
    답변

    1. 상품불량, 누락, 파손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2.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또는 수취거부 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