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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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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제품이 안 왔어요! / 제품이 잘 못 왔어요!
    답변


    메뉴바 > 커뮤니티 > 1:1상담 or 퀵메뉴 > 마이페이지 > 1:1상담을 이용해 주시거나,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누락된 경우, 제품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 하며,
    전화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1:1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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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용기 또는 내용물이 이상해요.
    답변


    용기불량이나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수령 하신지 48시간 이내에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원에게 접수 후 제품이 반입되면 이상 여부 검수 결과에 따라 교환이나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결과가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제품은 고객님께 착불로 되돌려 보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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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카드결제일 경우 : 일주일 이내에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현금결제일 경우 : 일주일 이내에 입금해주신 통장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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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제품 사용 후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어요. 반품 가능한가요?
    답변

    제품 사용 시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 사용했을때도 피부에 맞지 않으면 「해당서류」 준비 후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서류]
    1. (병원) 피부과 진료확인서 또는 소견서
    2. (병원) 진료비계산서(서류 발급비용 비용 포함자료)
    3. (약국) 약제비 확인서(세부 영수증). 카드증빙 불가
    4. 주문자명의 통장사본
    5. 제품 사용 후 트러블 사진
    6. 해당 제품 (단! 제품의 용량이 2/3 이상 남아 있을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적용 범위]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치료 급여 범위내 진료비만 지원 가능
    2. 비급여 -미용및 에스테틱, 피부진정관리, 레이저·여드름 관리, 화장품류 구입등 불가.

    ※ 자세한 문의는 "1:1 상담"이나 나어릴때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피부 트러블 외에 개인적인 취향에 의해 피부에 맞지 않는다는 사유만으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에 통보를 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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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교환, 반품,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나어릴때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고객의 의사에 의해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단! 고객님께 인도 될 당시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고객님이 상품을 이미 개봉하여 포장들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 분실된 경우.
    2.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제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도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4. 교환,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에는 환불이 지연되거나 혹은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나어릴때 쇼핑몰의 1:1상담 또는 나어릴때 고객상담실을 통해 교환, 반품 접수 바랍니다.
     
    ※ 단! 제품을 사용하였더라도 피부 트러블 등으로 본인이 직접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 지정서류를 첨부해 구매일로 부터 20일안에 통보하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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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어떤 경우에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객에게 상품이 인도될 당시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1. 제품이 누락/ 파손/ 불량인 경우 구매일 기준 7일 이내에 100%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나어릴때 부담입니다.
    2.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구매일 기준 7일 이내에 미사용시 처리 가능하며, 제품의 교환/반품시 왕복 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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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반품비는 얼마이며 누가 부담하나요?
    답변

    1. 상품불량, 누락, 파손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2.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또는 수취거부 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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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제품 구매확정 후 반품시 반품 가능한가요?
    답변
    제품 구매확정 후 반품을 원하실 경우 미사용 제품에 한해 7일내에 가능합니다
    제품 불량 및 트러블에 의한 반품을 제외하고 왕복 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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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현재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 일때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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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배송완료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답변

    취소는 가능하나 왕복 배송비가 부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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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 접수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나요?
    답변

    대한통운 택배사(1588-1255)를 이용하여 직접 접수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동로77번길 27 143BL-3L 나어릴때 반품담당자앞(전화 080-718-17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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